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오늘의 운세 (28일 금요일)

  • 입력 2022.01.27 21:11
  • 댓글 0

 

쥐띠 운세
36年生 아무리 상관없는 의견이라도 여러 의견을 수용하는게 좋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48年生 억지로 하다가는 모든 것이 날아갈 수 있으니 천천히 맞춰주는 것이 중요해요.
60年生 갈등이 마무리가 될 조짐이 보인답니다. 내가 먼저 손 내밀어 마무리 지어봐요.
72年生 늦었다 생각할 때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아직 출발하지 않은 사람도 있는걸요!
84年生 오늘만큼은 과감하게 포기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너무 아쉬워하지 않아도 돼요.
96年生 미래를 위한 계획을 미리 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계획이라도 있어야 편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몸이 힘든만큼 얻는 것이 많은 날이에요. 조금 더 바쁘게 움직여봐도 좋습니다.
49年生 섣부른 판단이 큰 오해를 부를테니 여러가지 방책을 생각해두는게 좋겠습니다.
61年生 상대방과 비교하면 자존감만 낮아질 뿐이죠. 나만의 강점이 뭔지 찾아야 해요.
73年生 재물이 들어오는 하루네요. 크진 않더라도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85年生 새로 알게 된 사람이라면 경계하는 것이 좋네요. 오늘은 내가 날 지켜야 해요!
97年生 오늘은 휴식시간 보다 나의 숨겨진 재능을 찾을 수 있는 여가시간을 가져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억울한 일을 당했을 때에는 그 자리에서 바로 해결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50年生 아직 확실하지 않은 정보일 수 있으니 소문의 시발점이 되지 않도록 유념해요.
62年生 주변 환경에 좌절하지 말아요. 감정 조절을 잘 하면 성취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74年生 주변 사람들 만만 듣고 택해선 득이 적답니다. 원하는걸 택해하는게 좋습니다.
86年生 이성친구도 이성이랍니다. 오늘은 서로간의 오해가 없도록 행동하길 바랍니다.
98年生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 것이 관건이니 상황이 더 유리해지는 최선책이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새로운 문화에 점차 적응해야 합니다. 더 넓은 세대들과 소통할 줄 알아야 해요.
51年生 후회는 나중의 일이랍니다. 일단 하고싶다면 바로 덤벼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63年生 다시 한 번 뒤돌아 보길 바랍니다. 깜빡 놓친 것들을 다시 잡는 기회가 있답니다.
75年生 잊고 지냈던 사람들에게 연락을 취해보세요. 큰 정보나 도움을 얻을 수 있어요!
87年生 점검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아무리 꼼꼼해도 빈틈이 생겨나기 마련이죠.
99年生 똥이 무서워서 피하진 않겠죠. 한 발짝 물러서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모든 화살이 나에게 올 수 있으니 책임지기 싫다면 굳이 나서지 않는게 나아요.
52年生 지름길로 가려다 되려 늦어질 수 있으니 원래 가던 길로 가는게 최선이랍니다.
64年生 건강은 미리미리 챙겨야 한답니다. 오늘부터라도 영양제를 섭취해보길 바라요.
76年生 무모한 도전이라도 좋은 도전이 될 수 있답니다. 겁없이 돌진해봐도 좋습니다!
88年生 재물과 관련 된 일이라면 좀더 신중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손해를 덜 봐야죠.
00年生 나의 능력이 부쩍 성장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잔소리도 감사히 받아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피곤한 상태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답니다. 컨디션 조절이 가장 중요해요.
53年生 친할수록 더 엄격한 것이 좋으니 특히 공과 사는 잘 구분하여 행동하길 바라요.
65年生 힘이 부칠 대에는 잠시 충전하고 가야 합니다. 언제까지 에너자이저는 아녜요~!
77年生 성급하게 어영부영 이야기하지 말고 필요한 말은 똑 부러지게 얘기해야 합니다.
89年生 내가 정말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보는게 중요해요.
01年生 같은 목표를 향해 달리는 경쟁자를 너무 미워하진 말아요. 힘이 될 수도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개인의 자유는 지켜줘야 한답니다. 특히 종교적인 자유는 터치하지 않아야 해요.
54年生 듣기 싫어도 충고는 잘 새겨 들어야 한답니다. 나에게 이득이 더 클 수 있습니다.
66年生 한 번 저지른 실수는 다시 하지 않도록 고쳐나가는 것이 중요하니 꼭 명심하세요.
78年生 혼자있는 시간을 줄이고 가장 친한 사람에게 털어놓고 고민을 더는게 현명해요.
90年生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라~! 정해져 있는 순서를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02年生 내 실속만 바라본다면 생각보다 큰 복이 없답니다. 주변 사람들도 챙겨야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소한 다툼은 유하게 잘 넘기는게 좋습니다. 길게 끌수록 서로만 불편해지지요.
55年生 받은만큼 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후에 나에게도 유리하게 돌아올 수 있답니다.
67年生 꼭 하고 싶다면 이 악 물고 버텨보길 바라요. 버틴만큼 성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79年生 약속은 반드시 문서나 텍스트로 남겨보길 바라요. 전화말고 문자가 좋겠습니다!
91年生 포기해야 할 건 빨리 포기해야 나에게도 새로운 발전이 있단 것을 명심해야 돼요.
03年生 내 직감보다는 포털사이트 검색 찬스가 더 정확할 수 있으니 여기저기 서칭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렵겠지만 단점을 오히려 장점으로 승화시켜 보세요. 사람이 달라 보인답니다.
56年生 걱정은 잠시 뒤로 미뤄두세요. 오늘은 내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어느정도 적당한 선을 유지하길 바랍니다. 너무 많이 가져도 좋지만은 않습니다.
80年生 너무 한 곳만 보다간 더 좋은 것을 놓칠 수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봐야 한답니다.
92年生 옛 추억에 젖는 것은 좋으나 궁상 떨면 안 됩니다. 현실로 빨리 돌아와야 해요~!
04年生 마음이 편치 않다면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여러 번 점검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시비를 걸어오면 모른척 무시하세요. 흥미를 떨어트리는게 최고의 방법입니다!
57年生 다른 사람에게 괜히 자격지심 가지지 말고 내가 잘하는 것을 찾아야 유리해요.
69年生 여기저기서 시비가 많을 수 있지만 악연이 귀인이 될 수도 있는 좋은 날이에요.
81年生 혼자의 힘으로 마무리 지어보세요. 조금은 서툴더라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93年生 나를 적극적으로 어필해 보세요. 나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의 환경에 개의치 말아요. 다른 사람들 모두 뒤에선 실속을 챙기고 있네요!
58年生 바쁘더라도 이미 한 약속이라면 지켜야 합니다. 약속을 깨는 일은 삼가야 해요.
70年生 주변 사람들이 말린다면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더 좋은 기회가 있어요.
82年生 어려울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답니다. 머리를 잠시 식혀주는게 좋습니다.
94年生 내가 하고싶은 것과 할 수 있는 것을 잘 생각하면 해결책도 쉽게 생길 거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방을 위해서라도 내가 조금더 노력하고 바뀔 수 있는 부분을 바껴야 합니다.
59年生 한 가지에 두 세가지가 딸려오는 날이네요. 조그마한 일에 큰 수확이 있겠군요!
71年生 몸이 피로하다면 정신이라도 맑아야 해요. 걱정 근심은 저 멀리 내버리길 바라요.
83年生 신뢰를 쌓는건 어렵지만 무너뜨리는 것은 한순간일테니 스케쥴을 잘 챙겨봐요.
95年生 믿을 사람 없는 하루랍니다. 친한 사람이라도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