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여수돌산갓김치생산자연합회, 4천 3백만 원 상당 돌산갓김치 후원
(사)여수돌산갓김치생산자연합회, 4천 3백만 원 상당 돌산갓김치 후원
  • 박상동 기자
  • 승인 2022.05.1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11일 여수시에 돌산갓김치 4,200㎏ 전달
(사)여수돌산갓김치생산자연합회(회장 임채준)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1일 여수시에 돌산갓김치 4,200㎏(4천 3백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내외일보] 박상동 기자 = (사)여수돌산갓김치생산자연합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1일 여수시에 돌산갓김치 4,200㎏(4천 3백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돌산갓김치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여수돌산갓김치생산자연합회는 지리적표시 제68호 ‘여수돌산갓김치’ 등록단체로, 국내산 원‧부재료를 사용해 돌산갓김치를 생산하는 77개 업체로 구성된 비영리 단체이다.

돌산갓김치 품질 관리와 홍보 활동은 물론 4년째 갓김치 후원을 통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임채준 회장은 “3년간 계속해오던 돌산갓김치 후원을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생산업체 또한 힘든 시기를 겪으면서 추진하지 못해 아쉬웠다. 올해는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드리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사)여수돌산갓김치생산자연합회에 감사드린다. 정성이 듬뿍 담긴 돌산갓김치를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