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신협, 온뱅크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 입력 2022.05.17 08:12
  • 댓글 0

신협 온뱅크, 전용 예·적금 상품 및 폭넓은 혜택에 힘입어 가입자 수 160만 명 돌파

고객 성원에 보답... 신규 가입자와 기존 이용자 모두를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오픈런’ 필요 없이 특판 상품 손안에서 가입... 고금리 시대 새로운 재태크 수단으로 주목

온뱅크 이벤트 포스터
온뱅크 이벤트 포스터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모바일 플랫폼 ‘온뱅크’의 누적 가입자 수가 16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화) 밝혔다.

신협 온뱅크는 상호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 및 출자금 계좌 개설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으로, 비대면 금융 서비스의 수요 증가에 힘입어 출시 6개월 만에 예·적금 총액 1조 원을 돌파했다. 특히, 높은 이율의 모바일 전용 상품 및 간편 이체 서비스 등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2020년 1월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월평균 6만여 명의 신규 고객들이 유입되고 있다.

이를 기념해 신협은 5월 16일(월)부터 7월 15일(금)까지 온뱅크 신규 가입자와 상품 가입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온뱅크 앱 신규 가입자 1,000명(추첨)과 ▲온뱅크 회원 중 신협 핸즈온(ON) 서비스 신규 가입자 1,000명(추첨)에게 각각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협 핸즈온(ON) 서비스는 2020년 9월 신협이 상호금융권 최초로 개시한 장정맥 바이오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서비스다. 핸즈온(ON) 서비스를 통해 창구와 자동화기기에서 신분증이나 카드 없이도 쉽고 안전하게 금융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온뱅크 전용 적금상품 가입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소액으로 목돈 마련이 가능한 ▲유니온 정기적금 ▲유니온 자유적립적금과, 2030 여성을 위한 ▲레이디4U적금, 최대 1.2%의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e-파란적금 등을 신규 개설 후 월 20만 원 이상 납입한 고객 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동일 기간 ▲어부바신협온(ON)상해공제 가입자 전원에게도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신협 해외겸용(Visa) 체크카드 발급 후 1회 이상 결제한 선착순 2,000명의 고객에게도 GS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뱅크 및 신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협 관계자는 “온뱅크는 지역 기반 상호금융의 범주를 한층 넓히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온택트 금융 모델로서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는 편리한 서비스와 상품 등을 통해 더 많은 조합원이 신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