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미래에셋증권, 차세대 MTS 통합앱 오픈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

  • 입력 2022.05.17 15:43
  • 댓글 0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미래에셋증권은 17일(화) 오는 6월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MTS(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미래에셋증권 통합앱의 공식 오픈을 앞두고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새로워진 미래에셋증권 통합앱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사전 체험단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6월 5일까지 미래에셋증권 앱을(m.Stock, m.Global, m.ALL) 통해 가능하다. 신청자 중 총 5,000명을 선정해 5월 31일부터 6월 17일까지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별도의 참여 요건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중 2만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1장 제공하며, 선정된 테스터에게는 베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제공한다.(설문참여시 100% 제공). 또한, 우수 테스터를 별도로 선정해 아이폰 13Pro(10명), 에어팟 3세대(90명)를 제공하는 등 테스터를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미래에셋증권 김세훈 플랫폼본부장은 새롭게 태어난 미래에셋증권의 통합앱은 국내외 금융을 한곳에서 경험할 수 있어 다양한 글로벌 투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고객중심 인터페이스와 AI기술기반 초개인화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투자를 가능하게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고객들의 더 좋은 의견을 듣고 반영하는 등 막바지 오픈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래에셋증권 통합앱은 국내주식, 해외주식, 연금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한 곳에서 투자 할 수 있는 All-in-One(올인원) 투자플랫폼으로, 국내주식 거래앱인 m.Stock(엠스톡)과 해외주식선물거래 m.Global(엠글로벌), 연금 및 금융상품 통합자산관리 m.ALL(엠올)로 구분했던 MTS앱을 하나로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제 하나의 앱에서 국내주식, 해외주식, 연금을 모두 투자하고,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미래에셋증권의 강점인 글로벌 투자와 연금 등 자산관리플랫폼 경쟁력이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공급자 중심의 기존 증권사 MTS를 고객 중심으로 전환해 향상된 고객편의성과 모바일 이용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쉽고 빠른 증권 앱의 기본 속성에 충실 할 뿐만 아니라, 퀄리티 높은 데이터와 전문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m.Stock)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하여 금융상품판매업자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및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