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충남
  • 기자명 윤재옥 기자

2022년 상반기 정년퇴임·공로연수식 개최

  • 입력 2022.06.29 16:18
  • 댓글 0
청양군수 김돈곤

[내외일보/청양] 윤재옥 기자 = 청양군(군수 김돈곤)은 29일 청양군청 대회의실에서 정년 및 공로연수를 맞는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22년 상반기 정년퇴임·공로연수식을 가졌다.

대상자는 정년퇴임을 하는 ‘윤병근 주무관(청원경찰)’과 공로연수에 들어가는 ‘공공시설사업소장(행정5급 임재혁)’, ‘남양면장(농업5급 임동구)’로, 오랜 공직생활을 마치고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됐다.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퇴임·공로연수자에 공적패가 수여됐으며 오랫동안 공직의 길에 전념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배우자에게도 공로패를 수여하였다.

정년퇴임자 윤병근 주무관은 1992년 내무과 근무를 시작으로 31년의 공직생활 동안 건설도시과, 문화관광과, 공공시설사업소 등에 근무했다.

공로연수자 임재혁 공공시설사업소장은 1988년 장평면 근무를 시작으로 35년의 공직생활 동안 경로복지팀장, 지역경제팀장, 공공시설사업소장 등을 역임했다.

임동구 남양면장은 1986년 비봉면 근무를 시작으로 37년의 공직생활 동안 비봉면 부면장, 청양읍 부읍장, 남양면장 등을 역임했다.

김돈곤 청양군수는 “그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청렴함으로 공직자로서의 소임을 다하신 퇴임·공로연수자분들에게 감사의 뜻과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몸은 떠나더라도 후배들을 이끌어 주시고 청양군 지역발전에도 기여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제2의 인생이 찬란하게 빛나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 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