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수한

SSG 김광현, 인천남동초등학교 방문해 ‘KK 드림 기프트’ 전달

  • 입력 2022.09.08 14:16
  • 댓글 0

김광현 선수가 추석을 앞두고 홈구장 인근에 위치한 인천남동초등학교 방문

인천남동초 1학년생 66명에게 직접 친필사인을 담아 ‘KK 드림 기프트’ 전달

학생들은 SSG 응원단과 함께 구단 공식 응원가를 배우는 ‘응원 교실’ 프로그램도 진행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의 김광현 선수가 9월 8일(목) 오전 11시에 홈구장인 인천SSG랜더스필드 인근에 위치한 인천남동초등학교에 방문해 초등학교 1학년생 모두에게 ‘KK 드림 기프트’를 전달했다.

‘KK 드림 기프트’는 패키지박스부터 필통, 공책, 메모지, 연필, 볼펜, 파일까지 모든 구성품에 김광현 선수의 전용 캐릭터 디자인이 담겨 있는 학용품으로, 김광현 선수는 올시즌 KBO리그에서 거둔 복귀 첫 승을 기념하여 인천지역 초등학교 1학년 학생 전원(약 25,500명)에게 ‘KK 드림 기프트’를 배송한 바 있다.

이날 김광현 선수는 SSG 응원단과 함께 인천남동초등학교를 찾아 66명의 학생들에게 직접 친필 사인과 함께 선물을 전했다. 또한 학생들은 SSG 응원단과 함께 구단 공식 응원가인 ‘슈퍼파워 랜더스’의 노래와 안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선물을 받은 김여진 학생은 “김광현 삼촌이 주신 선물들을 감사히 잘 활용하겠다. 삼촌이 다치지 않고, 올해 우승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광현 선수는 “내가 야구에 관심을 가졌던 시기가 초등학교 1학년 때였던 것 같아서 그런지 오늘 행사가 더 뜻 깊고 감회가 새로웠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고, 야구에도 관심을 가지고 많이 응원해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광현은 지난 9월 6일(화) 잠실 LG전에서 시즌 11승을 기록함에 따라, 9월 21일(수) KT위즈와의 홈경기에서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하는 팬 1,000명에게 등번호와 이니셜이 새겨진 ‘KK 에코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