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규석 기자

빌리, 'RING ma Bell' 서사 담긴 퍼포먼스 영상 공개…독보적 완벽 칼군무

  • 입력 2022.09.18 20:30
  • 댓글 0
유튜브 채널 '1MILLION Dance Studio' 영상 캡처]

[내외일보] 이규석 기자 = 완성형 아이돌 빌리(Billlie)가 힙한 서사가 담긴 퍼포먼스로 칼군무를 선보였다.

빌리(시윤·수현·츠키·션·하람·문수아·하루나)는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1MILLION Dance Studio'를 통해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한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 (링 마 벨 (왓 어 원더풀 월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빌리와 원밀리언은 데뷔 전부터 커버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협업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이에 미니 3집 타이틀곡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의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또 한 번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영상 속 빌리는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쳤던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 음악 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자유분방한 무드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쳐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빌리는 자신들만의 대서사가 녹아있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유니크한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음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는 만큼 안무실 전체를 꽉 채우며 활용하는 빌리의 칼군무가 보는 재미를 더한 가운데 빌리의 끼 넘치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 역시 감탄을 자아냈다.

퍼포먼스 영상 후 이어진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빌리의 열정적인 에너지가 전해졌다. 안무가 운하와 함께 구호를 외치며 힙한 제스처로 호흡을 다지는 빌리만의 끈끈한 합이 돋보였다.

한편, 지난달 31일 미니 3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를 발매한 빌리는 7만 장 넘는 초동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2600만 뷰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며 계속해서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또 총 14개 지역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빌리는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23위에 랭크됐고, 2주 연속 SBS MTV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여러 방면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각종 방송과 콘텐츠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