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규석 기자

사이먼 도미닉·로꼬·우원재·쿠기, 오늘(19일) 컬래버 싱글 'TTFU' 발매!

  • 입력 2022.09.19 10:22
  • 댓글 0
래퍼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

[내외일보] 이규석 기자 = 래퍼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가 단체곡 'TTFU'로 뭉쳤다.

19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싱글 'TTFU'가 발매된다.

'TTFU'는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의 새로운 힙합 트랙으로, ‘Turn The F*ck Up’의 약어다. 곡명 그대로 미친 듯이 신나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직설적이고 역동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TTFU’의 중독성 강한 비트에 반복되는 파워풀한 훅은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국내 힙합 씬을 대표하는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 각자 만의 스타일을 한 곡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는 지난 주말 클럽 투어와 '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에서 'TTFU'를 라이브 무대로 선공개해 신곡에 대한 열기를 높였다. 이들의 무대가 SNS 상에서 먼저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공식 SNS를 통해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의 단체 사진을 추가 공개하며 'TTFU'의 발매 예열에 나섰다. 네 사람은 링 안에서 자유분방한 스웨그를 발산하고, 흰색 슈퍼카 앞에서는 올화이트 착장을 입은 채 남다른 시너지를 예감하게 했다.

이에 'TTFU'가 올 가을 힙합 씬과 음원 차트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의 'TTFU'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국내외 전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