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경남
  • 기자명 이광호 기자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참여자 모집(3차)

  • 입력 2022.09.28 09:01
  • 댓글 0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참여자 모집(3차)

[내외일보] 이광호 기자 = 사천시는 오감으로 느끼는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 3차 참여자를 오는 10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는 여행동기,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 효과성(SNS 활동) 등을 평가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모집인원은 30팀(팀당 1~2명)이다.

구독자 수가 많은 인플루언서, 청년, 경상남도 외 거주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참가대상은 사천시 외 거주자 중 19세 이상의 국민으로서 사천시에 관심이 있고, SNS에 하루 2건 이상 업로드 가능한 사람이다.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팀당 1일 5만원 이내의 숙박비와 1인당 5~8만원 이내의 체험비를 지원하는데, 팀별 최소 2박에서 최대 29박까지이다.

참가자들은 맛집·카페 투어, 인생샷 명소찾기, 스탬프 투어, 문화·섬·도보·농촌체험 등 개별 자유여행을 진행하고, SNS를 통해 사천시 홍보를 하면 된다.

이번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 관광진흥과 관광진흥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는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사천관광 홍보 및 관광객 유치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지난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2차에는 29팀 46명이 참가했다.

박창민 관광진흥과장은 “소규모 및 생활형 관광으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참가자가 직접 기획하는 자유여행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를 통해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