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이수한 기자

2017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 k-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 개최

  • 입력 2017.04.25 11:04
  • 수정 2017.04.26 00:30
  • 댓글 0

남녀 누구나 참여하여 뷰티 패션산업과 뷰티 문화의 새로운 장 열어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지난 12일 더케이호텔 거문고 홀에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 'k-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k-뷰티모델캐스팅콘테스트 조직위원회와 사)한국미래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아레샤뷰티, GM+TV, 마인모리스튜디오, 글로벌뷰티아카데미, 국제미용건강경영자협회가 주관했으며, 마케팅혁신연구소, 이코노미저널,  ㈜만주글로벌, 아가방LDMK, 메이드앤메이크, 의상협찬(나르샤띠, 클라라, 피아체레), 주)위담 등이 후원했으며, 전문모델, 머슬, 피트니스,아카데미강사등 30여명이 자신들의 재능을 뽐내고 자신을 캐스팅하기 위해 참여한 기업들 15개업체 대표들과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가 이루어 졌으며 GM+TV는 유투브 현장생중계를 통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했다.

k-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 (대회장 김기덕)는 모델선발대회와 동시에 중소기업 제품홍보를 겸해 펼쳐진 이번대회는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와 함께 다양한 업체들에게 최고의 모델들을 제공하는 새로운 컨셉의 대회로 모델이 필요한 기업은 제품홍보를 할 수 있고 모델들은 후원을 통해 세계모델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은 대회였다.

캐스팅 콘테스트로 참여한 주)지페이코리아(우리문화상품권), 에실드 ,아레샤뷰티, 메이드엔메이드, 스비스코리아주 등의 기업은 100만원이상 자체 상금을 지급하고 모델들을 현장 캐스팅했다. 

k-뷰티 모델로 선정된 선수들 중 강원도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김은혜, 김세미, 김민경, 김세린, 김진희, 손혜빈, 심가비, 이주연, 이혜진, 한소라, 우세련, 김현기, 최승연 등 13명이 수상 했다.

또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 에서 진행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어워즈에서는 아레샤뷰티 , ㈜스비스코리아, 주)지페이코리아, 뷰티플러스, 진도울금, 아가방LDEK, ㈜KIESA 등 7개업체가 선정돼 k-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를 더욱 빛나게 했다.

주최측은 “오는 7월 제2회 대회는 국내 제품들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등 한류모델들과 다양한 기업들과의 새로운 조합으로 침체되어 있는 기업들에게 판로와 홍보를 열어주고 중국등 아시아로 한류문화 산업의 확산을 위해 세계대회로 추진할 계획”이며, “유럽과 아프리카등 각 나라 전통 음악을 기반으로 한 연주와 모델들의 아름다움이 최고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한류전도사로써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강순철 조직위원장은 “k-뷰티는 아름다운 모델을 뽑는것 뿐만 아니라 기업 제품과 가장 어울리는 모델을 캐스팅하고 모델은 제품과 함께 세계 1등이 되고자하는 기업과 제품을 홍보하고 전파하는 역할을 하고, 남녀 누구나 참여하여 뷰티 패션산업과 뷰티문화의 새로운 JOB을 만들어 가고 재능을 발견해 후원을 통해 활동을 할수 있다.”고 대회의 성격을 설명했다.

각 부문 수상자는 ▷베스트 K-글로벌상 김은혜, ▷베스트 K-뷰티상 김세미, ▷베스트 K-브랜드상 최회민한소라, ▷모델상 이원준, ▷스타일상 김현기, ▷스마일상 이혜진, ▷패셔니스타상 이재준, ▷엔터테이너상 안성준, ▷포토제닉상(마인모리상) 심가비, ▷탤런트상(GM 미디어상) 이주연, ▷베스트드레서상(클라라상) 김세린(피아체레상) 권준우 등이 수상했다.

스타상·인기상으로는 ▷이채곤, ▷최승연, ▷김민경,  ▷손혜빈, ▷변은주, ▷윤다현, ▷이한나, ▷우세련, ▷서지영, ▷김진희, ▷차지숙 등이 수상했다.

5개 기업 캐스팅으로 ▷메이드앤메이크-뷰티모델 대상 김진희, ▷순수컴퍼니-뷰티모델 대상 한소라, ▷스비스 코리아-뷰티모델 대상 김세린, ▷에실드-뷰티모델 대상 김세미, 이원준, ▷지페이 코리아-뷰티모델 대상 최승연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