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기
  • 기자명 신동화 기자

‘2017년 제13회 남양주예술제’ 성료

  • 입력 2017.10.16 16:29
  • 댓글 0

[내외일보=경기]신동화 기자  =
(사)한국예총남양주지회(대표 이용호)가 주최·주관하는 ‘2017년 제13회 남양주예술제’가 지난 14일 토요일 삼패동 한강시민공원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크게 ‘ART공연’과 ‘ART체험’두 분야로 나눠 행사가 진행됐으며 11시부터 진행된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체험과 공연을 즐겼다.
날씨가 쌀쌀하지 않아 가족단위의 시민들이 공원을 많이 찾았고 아이들과 함께 부모님들도 같이 머그컵제작, 마술체험, 페이스페인팅, 대형 무지개 물고기체험 등을 즐겼으며 오후부터 ‘ART공연’으로 올해 9월에 진행됐던 ‘2017 남양주 예술동아리 경연대회’의 수상팀들 공연과 (사)한국예총남양주지회 5개 지부의 콘서트 및 마당놀이 공연이 진행돼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 남양주예술제는 ‘제38회 경기종합예술제’와 같이 유치해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남양주예술제’에 뒤이어 바로 오후 7시부터 경기종합예술제 개막식이 열렸다.
MC김종석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개막식 축하공연으로 한서경, 이동준, 최영철과 리틀싸이 등 유명인들이 대거 출연했고 주현선국악예술단, 오메가포스크루, 노래하는 친구들 등의 남양주 예술단체들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였다.
남양주시 우상현 복지문화국장은 “이번 남양주 예술제가 경기종합예술제와 함께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행사가 됐고 지역예술인과 시민들이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된 것 같다” 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직접 만들고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관객 참여형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