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이희찬 기자

영등포구의회 마숙란 의원, 의정대상 수상

  • 입력 2017.10.20 14:44
  • 댓글 0

[내외일보=서울] 이희찬 기자 = 영등포구의회 마숙란 의원(비례대표)이 18일 신길동 해군호텔 마린홀에서 열린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주관한 의정대상은 서울시 자치구 의원 중 성실하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 복지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마숙란 의원은 늘 현장에서 주민과 소통하고 실천하는 의정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후반기 행정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효율적인 행정을 이끌어오며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했다.

또한 대림동 새마을금고 이사를 10년 이상, 자유한국당 서울시당 부대변인 영등포(을)지역 여성부장을 20여년 이상 역임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수십 년간 꾸준히 이어온 봉사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웰다잉(Well-Dying)문화조성에 관한 조례’ 등을 발의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입법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 외에도 ▲한양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총원우회 부회장 ▲자유한국당 영등포(을) 여성부장, 부대변인 ▲영등포구 교육경비보조금 심의위원회 위원 ▲대림동 새마을금고 이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위원 ▲대림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영등포구 생활체육회 이사 등을 역임하여 지역 곳곳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마숙란 의원은 “초선의원으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해왔다. 앞으로도 주민의 사랑과 신뢰를 에너지 삼아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