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코인네스트 캠업 컨퍼런스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플랫폼 기프토의 업라이브로 이원 생중계 진행

  • 입력 2018.02.24 10:31
  • 수정 2018.02.24 10:36
  • 댓글 0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코인네스트의 블록체인 컨퍼런스 ‘캠업(CAMUP, COINNNEST Association MeetUP)’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코인네스트(대표 김익환)는  23일 개최된 캠업 컨퍼런스가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플랫폼인 기프토(Gifto)의 업라이브(Uplive)를 통해 이원 생중계됐다.

코인네스트 관계자는 “글로벌 암호화폐 밋업 행사들이 SNS나 유튜브 등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어 캠업도 당일 참가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이원 생중계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생중계를 지원한 기프토는 제2회 캠업에 참여한 바 있다. 기프토 관계자는 “캠업 참여 이후 한국의 블록체인 열기를 체감할 수 있었고 기프토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였다”면서 “이번 생중계를 통해 한국의 많은 사용자들이 암호화폐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캠업에서는 매 회 럭키드로우(LuckyDraw)를 통해 현장 참가자들에게 코인 제공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5회 캠업에서는 업라이브 시청자들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지난해 10월부터 총 5회를 진행한 캠업은 지금까지 퀀텀(Qtum), 카이버네트워크(KyverNetwork), 카르다노(Cardano), 에너고(Energo), 비트코인골드(BitcoinGold), 트론(Tron), 월튼체인(WaltonChain), 큐바오(Qbao)등 굵직한 블록체인 팀들을 국내에 소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블록체인 기반 지불결제 펀디X(PundiX), 20억 이슬람 인구의 식품인증관리 블록체인 할랄체인(HLC), 분산화된 모바일 네트워크 플랫폼 큐링크(Qlink), 고성능 기업형 블록체인 플랫폼 에이체인(Achain), 최초의 암호화폐 메신저 비챗(BeeChat), 자동차 판매/구매 이력을 블록체인에 기록하는 엔진체인(Enginechain) 등이 참여했다.

코인네스트 김익환 대표는 “이번 업라이브 생중계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캠업의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전세계 사용자들 뿐만 아니라 행사장을 찾기 어려운 지방의 국내 고객까지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