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충남
  • 기자명 박용성 기자

졸업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의 출발!

  • 입력 2019.01.08 16:26
  • 댓글 0

부여 외산초, 2018학년도 졸업식 및 학습 발표회

[내외일보=대전/세종/충청]박용성 기자=부여 외산초등학교(교장 김용남)는 지난 4일 졸업식 및 학습 발표회를 실시했다.

多모아 푸른 꿈을 키우는 행복배움터 외산초등학교는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과 내빈이 함께 자리한 가운데 6학년 학생들의 졸업과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그간 흘렸던 수많은 노력의 땀방울이 결실을 맺어 어느덧 부쩍 성장한 6학년 학생들이 단상에 올라 졸업장을 수여 받을 때마다 강당엔 힘찬 박수와 환호가 울려 퍼졌다.

이와 함께 졸업을 맞은 병설유치원 원아들도 졸업장을 수여 받으며 밝은 웃음을 지어 재학생과 학부모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외산초에서 보낸 6년간의 시간을 담은 졸업영상이 상영되고, 졸업생과 재학생 모두가 함께 졸업식 노래를 합창하며 감동적인 졸업식 행사가 마무리 됐다.

이후 이어진 학습발표회는 교육가족 공동체 모두가 함께한 축제와도 같았다. 유치원부터 졸업생들까지 학생 모두가 열심히 준비한 춤과 노래를 선보이자 학부모님들의 환호가 이어졌다.

유치원 원아들의 무용, 2∼3학년 학생들의 난타와 1∼2학년 학생들의 전통극, 5∼6학년 학생들의 강강술래와 3-4학년 학생들의 태권무 등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끝으로 이날의 행사가 모두 마무리 됐다.

외산초를 졸업한 8명의 학생들이 행복배움터에서 키운 소중한 추억과 꿈을 간직하고 더욱 즐겁고 멋진 중학생활을 이어가길 응원해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