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이수한 기자

2019 신춘음악회, 김동규 프리미엄 콘서트!

  • 입력 2019.02.21 10:20
  • 댓글 0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대중성악가 김동규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공연
2월 22일, 구로문화재단 구로아트밸리의 신년 첫 라인업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오는 222() 저녁 730, ()구로문화재단(이사장 이성)2019새봄맞이구로아트밸리 첫 공연 라인업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김동규 프리미엄 콘서트>는 이른 봄의 어느 멋진 날에 어울리는 외국가곡, 재즈, 뮤지컬, 영화음악, 팝음악 등 세계 명곡 음악으로 구성하여 준비한 종합선물세트 공연으로, 이번 공연의 위대한 쇼맨인 김동규는 이탈리아 라 스칼라오페라 극장 등 국내외 수많은 오페라 무대뿐만 아니라, 라디오 진행을 비롯하여 방송활동으로 대중에게도 친숙한 관객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연주자이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고의 세션들로 구성된 14인조 빅밴드가 라이브로 연주하고, 실력 있는 협연자인 소프라노 김나영과 재즈보컬리스트 고아라가 함께하여 더욱 풍성하고 흥겨운 무대로 꾸민다. 특히 Last Mohicans Thema(영화 라스트 모히칸’), Core’n Grato(무정한 마음), MO' Better Blues(모베터 블루스) 등 서남권 관객을 만나기 위해 김동규가 직접 편곡하여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곡들을 포함하여 엄선한 곡들이 대거 구성된다. 이에 관객들은 티켓오픈 후 조기예매 기간 동안만 좌석의 70%를 구매하며 오랜만에 지역에서 만나는 수준 높은 공연에 응답하고 있다.

봄빛 가득한 이번 공연에 구로문화재단은 그동안 꾸준히 진행해왔던 객석후원의 일환으로 서울구로경찰서의 학교전담경찰관들과 함께 문화체험의 사각지대에 있는 관내 다문화 등 청소년들을 초청하여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고자 한다.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고, 공연시간은 110(인터미션 10)이다. 관람료는 R3만원, A15천원이며, 인터파크티켓과 구로문화재단 홈페이지(www.grartsvalley.or.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