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의회 이재운 의원 "깨끗한 자연환경과 수려한 경관을 활용한 관광 거창을 만들자"
거창군의회 이재운 의원 "깨끗한 자연환경과 수려한 경관을 활용한 관광 거창을 만들자"
  • 윤은효 기자
  • 승인 2019.03.1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군의회 제239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
거창군의회 이재운 의원
거창군의회 이재운 의원

[내외일보 경남=윤은효 기자] 경남 거창군의회 이재운 의원이 지난 15일 239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거창군 조면 일원 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 비전,  고견사 주차장 관련,  가조면 소재지~고견사 주차장 트래킹코스, 거창항노화힐링랜드 추진관련에 대한 군정 질문에 나섰다.

거창군 가조면은 우두산, 장군봉, 의상봉, 마장재, 비계산, 미녀봉 등 1,000m 정도의 산과 가조온천 등을 가지고 있어 관광객이 많이 찾고 있는 최고의 관광지다.

특히 가조면 수월리 산19번지 거창 항노화힐링랜드내에 국내 최초로 조성중인 Y자형 출렁다리가 완공되면은 전국에서 수 많은 관광객이 거창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재운 의원의 군정질문에 거창군은 5대 권역별 관광벨트화사업을 공약사항으로 거창의 미래 먹거리를 준비와 ·도비를 포함, 274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치유의 숲과 자연휴양림, 산림치유센터, 자생식물원 등 힐링과 치유를 테마로 항노화힐링랜드 조성, 가조온천 관광지 활성화를 위한 용역을 추진 중에 있어 동부권역 관광이 획기적으로 발전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최선을 다해 개발해 나갈 것이리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