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하청해 기자

대구시설공단, 본사 대강당에서 "시민감동 친절서비스 결의대회" 및 "제12회 고객만족 경진대회" 개최. !!

  • 입력 2019.03.16 20:42
  • 댓글 0

-결의문 낭독 및 5개 부서의 고객만족 우수사례 발표-

 

[내외일보=대구] 하청해 기자=대구시설공단은 3월 14일(목)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감동 친절서비스 결의대회와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시민감동 친절서비스 결의대회는 공단 CS추진실적 보고를 시작으로『시민을 가족처럼 우리는 가족이다』라는 슬로건이 적힌 어깨띠를 착용하고 결의문을 낭독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시민감동 365일의 공단으로 거듭나고, 공단 친절서비스에 대한 기준을 확립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후 진행된 제12회 고객만족 경진대회는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경진대회는 총 20개의 우수사례를 접수받아 1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5개 우수부서의 발표로 진행됐다.

 이번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통해 신속한 시설 개․보수, 시민참여 행사 개최, CS교육 진행 등 고객만족을 위해 지난 한 해 실시한 부서별 우수사례를 공유해 시민중심의 서비스 개선효과를 제고하고자 했다.

한편  김호경 대구시설공단 이사장은 “그 동안 시민행복365일, 시민만족100% 달성을 위해 노력했던 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변화하는 경영환경과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진정한 의미의 시민감동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