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런 재난에 고통받는 이들에게 건네는 작은 위로
갑작스런 재난에 고통받는 이들에게 건네는 작은 위로
  • 이수한 기자
  • 승인 2019.06.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탁송,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바른기업이 바른사회를 만듭니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는 이채복 월드탁송 대표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는 이채복 월드탁송 대표

[내외일보]이수한 기자=탁송전문업체 월드탁송(대표 이채복)이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5월 31일(금)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월드탁송을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이채복 월드탁송 대표는 “IMF로 큰 시련을 겪었고, 아직도 많이 힘든 상황이지만 기부를 통해 마음만은 부자가 된 것 같습니다.”라며, “매 월 천만 원 기부를 목표로 사업을 열심히 키워갈 생각입니다.”라고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한 소감을 말했다.

한국차량연합회 회장직도 맡고 있는 이 대표는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느닷없이 닥친 재난으로 고통 받는 상황에 놓였을 때, 제 후원금이 조그만 힘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적십자 재난구호사업에 기부금을 사용해달라고 부탁했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srook.net/rcseoul/6366879851759916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