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김의택 기자

양천구,전통시장 추석명절 이벤트·직거래 장터 운영

  • 입력 2019.09.02 16:00
  • 댓글 0

 [내외일보 =서울]김의택 기자=양천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2019년 전통시장 추석 명절 이벤트’와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를 개최한다.
‘2019년 전통시장 추석명절 이벤트’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구민에게는 저렴하고 질 좋은 상품을 장바구니 가득 채워주기 위한 행사다.
지난 2일부터 11일(수)까지 경창시장, 신영시장, 목동깨비시장, 목사랑시장, 신월7동 골목시장(약수시장)에서 양질의 제수용품 및 추석 선물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떡메치기·제기차기·투호놀이 등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과 함께 경품 추첨·룰렛 돌리기·노래자랑 등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가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시장별 일정에 따라 9월 5일(목)에는 신월7동 골목시장과 경창시장에서, 9월 6일(금)과 7일(토) 이틀간은 신영시장에서, 7일(토)에는 목동깨비시장과 목사랑시장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5일(목)과 6일(금) 양천공원(목동동로 111)에서는 산지에서 직송한 지역특산물과 제수용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추석맞이 직거래장터’가 문을 연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양천구의 자매결연지인 화순군, 부여군, 순천시, 곡성군 등이 참여해 배, 곶감, 사과 등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수·축산물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직거래로 판매한다.
또,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사회적 기업도 함께 참여해 생산품을 전시·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