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SC제일은행 첫 거래 개인고객 MMDA 가입 특별금리 이벤트

  • 입력 2019.09.04 10:08
  • 댓글 0

-이달 말까지 1억 원 이상 가입하면 신규일로부터 60일간 연 1.5%(세전)

-단기 운용에 적합한 수시입출식 상품으로 모집한도 2천억 원(소진 시 조기 종료)

[내외일보]이수한 기자=SC제일은행은 거래 개인 고객이 일복리저축예금(MMDA) 1 이상(최대 10 이내) 가입하면 신규일로부터 최대 60일간 매일잔액에 대해 1.5%(이하 세전) 금리혜택을 주는 특별금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복리저축예금은 수시입출금식 저축성 예금으로 매일잔액별로 금리를 차등 지급한다. 예금을 많이 예치할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있어 주로 고액 자산가들이 잠시돈을 맡기는 파킹통장이다.

 

오는 30일까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가입할 있으며 모집한도 2천억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된다. 특별금리 제공 기간 중에 예금잔액이 1 미만으로 내려가거나 특별금리 적용기간이 종료되면 일복리저축예금의 기본 약정금리가 적용된다.

 

일복리저축예금의 기본 약정금리는 잔액 기준으로 1 이상이면 0.7%, 5천만 이상 ~ 1 미만이면 0.4%, 3천만 이상 ~ 5천만 미만이면 0.3%, 1천만 이상 ~ 3천만 미만이면 0.2%, 1천만 미만이면 0.1%이며, 매일 잔액에 대해 복리로 이자가계산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부장은국내외 경제의변동성이 커지고 시중은행의 예금금리가 하락하는 상황에서 여유자금 또는 일시 부동자금을 짧은 기간만 예치해도 고금리 혜택을 누릴 있는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단기 자금을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입출금통장의 편리성과 고금리 혜택을 동시에 누릴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컨택센터(1588-1599) 통해 확인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