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신채희 기자

노래로 듣는 산소카페 청송사과!

  • 입력 2019.09.15 15:24
  • 댓글 0

청송군, CM송 제작해 청송사과 홍보 발 벗고 나서

[내외일보=경북] 신채희 기자 =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본격적인 사과 수확기에 앞서 “청송사과 CM송”을 제작·활용하면서 청송사과 홍보에 발 벗고 나섰다.
 
군은 도시브랜드 ‘산소카페, 청송군’과 ‘청송사과’의 우수성 및 차별성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청송사과 CM송” 을 특별 기획해 제작하게 됐으며, 완성된 노래는 20초, 30초, 1분, 1분30초 네가지 버전이다.
 
특히 듣는 사람의 귀를 매료시킬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맑고 깨끗한 산소카페의 이미지와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의 특성을 잘 부각시킬 수 있는 가사를 입혀 누구나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군은 청송사과 CM송을 행정전화 통화연결음으로 지정하고,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에서 어느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받아 휴대전화 벨소리 등으로 사용하게 할 방침이며, 청송사과축제를 비롯한 각종 축제, 행사, 공연 등에도 널리 활용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청송사과의 명성을 드높인다는 전략이다.
 
또 향후 CM송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CM송을 포함한 2절 가사 및 MR(반주음악)을 별도 제작해 청송문화원 합창단 공연 등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사과 CM송은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많은 분들이 자꾸 자꾸 따라 불러서 청송사과가 크게 홍보돼 농가소득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사과는 올해까지 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전국 최고의 사과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