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중랑천변 장안벚꽃길에 '동대문벚꽃길 야외갤러리' 조성
동대문구, 중랑천변 장안벚꽃길에 '동대문벚꽃길 야외갤러리' 조성
  • 이수한 기자
  • 승인 2019.09.2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을밤 달빛속에서 사진 감상 어떠세요?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선선하게 불어오는 강바람을 맞으며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중랑천에서는 여유로운 산책 속에서 또 하나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중랑천변 장안벚꽃길(장안교~장평교) 약 900m 구간에 ‘동대문벚꽃길 야외갤러리’를 조성했다. 

구는 구간 곳곳에 3점씩 게시가 가능한 전시대 총 20개를 설치하고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전시한다. 

주민들이 여유롭게 산책을 하며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전시대 높이를 성인의 눈 높이에 맞췄다. 

특히, 땅거미가 내려앉은 저녁이나 밤에도 사진을 관람할 수 있도록 LED조명을 설치했다. 조명은 밤 11시까지 불을 밝혀 늦은 시간 산책을 나온 주민들은 가을밤의 정취 속에서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김명수 문화체육과장은 “많은 주민들께서 장안벚꽃길을 찾아 산책을 즐기시고 사진도 감상하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통해 문화‧예술이 풍성한 동대문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대문구는 ‘동대문벚꽃길 야외갤러리’에 작품을 전시할 개인 및 단체를 수시로 모집하고 있다. 관심이 있는 개인이나 단체는 동대문구청 문화체육과(02-2127-4705)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