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건강한 사회를 위한 피트니스 기업의 나눔 활동

  • 입력 2019.10.04 09:58
  • 댓글 0

- (주)마이핏,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 바른기업이 바른사회를 만듭니다!

[내외일보]이수한 기자=건강과 즐거움을 만드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전문 기업 (주)마이핏(대표이사 범효진)이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지난 9월 26일(목)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주)마이핏을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범효진 (주)마이핏 대표이사는 “기업을 운영하며 사회로부터 받은 이익의 일부를 다시 사회에 돌려 드려야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 후원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직접 진행하는 기부나 나눔이 아닌 이상 후원금은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정당히 집행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또 범 대표이사는 “사람이 죽고 화장할 때 평소 자신이 끼고 있던 가락지도 뺀다고 합니다. 죽을 때 물질은 아무것도 가지고 가지 못하는 것이 이치입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 사람보다 더 가졌다면, 부족한 이들에게 나누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나눔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범 대표이사는 후원금이 사회에서 소외받는 이웃, 또는 아동들에게 잘 쓰였으면 하는 바람을 밝히며, “취약계층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과 도움이 필요한 나라에 식량‧의료 등을 지원하는 적십자 프로그램에 동참 할 예정입니다.”라고 앞으로의 사회공헌활동 계획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후원금은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srook.net/rcseoul/63668798517599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