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이익을 사회에 나누는 것이 기업의 역할”

  • 입력 2019.10.23 07:44
  • 댓글 0

- 팔방건설(주),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 바른기업이 바른사회를 만듭니다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창호와 철물공사를 전문으로 하는 건설업체 팔방건설(주)(회장 나경열)이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지난 9월 24일(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팔방건설(주)을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나경열 팔방건설(주) 회장은 “‘바다는 비에 젖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국내외 여러 변수들 속에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널리 배우고 많이 나누는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라며, “기업은 이윤을 창출하여 나누는 것이 역할이고, 적십자와 같은 기관은 올바르고 적정한 대상에게 후원금을 사용하는 것이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제 몫을 다해야지요.” 라고 나눔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후원금은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srook.net/rcseoul/63668798517599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