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창립 114주년 기념 연차대회 개최

  • 입력 2019.11.20 16:03
  • 댓글 0

- 적십자 포장 및 회장표창, 대통령표창 등 수여

[내외일보]이수한 기자=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가 11월 19일(화), 서울지사 문화관에서 대한적십자사 창립 114주년을 기념하는 서울지사 연차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서울지사 연차대회는 ‘인류애를 향한 끝없는 도전’을 주제로, 인류애를 실현하기 위해 ‘나눔’을 실천해온 봉사원, 기부자들과 적십자가 함께 한 순간들을 기념하며 적십자 활동에 참여하는 모든 구성원들을 격려했다.

연차대회에서는 대한적십자사 창립 114주년을 기념해 인도주의 이념 구현과 적십자 사업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적십자 회원유공장, △적십자 자원봉사유공장, △RCY지도유공장 등 적십자 포장을 수여했다.

또 △대통령 표창을 비롯해 각 사업 분야에 대한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회장 표창 등도 함께 수여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김흥권 회장은 세상 어두운 곳, 어려운 곳에서 적십자와 함께 해 온 적십자 봉사원과 직원, RCY 지도교사 및 단원들, 그리고 인도주의 활동을 후원하는 서울시민과 후원기업, 단체 등에게 감사를 전하며 “우리는 114년 동안 인류애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며 함께 걸어왔습니다. 우리는 사회 곳곳의 어려운 이웃에게 아픔을 딛고 일어설 수 있도록 희망을 심어 주었고, 슬픔을 이기고 웃을 수 있도록 행복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적십자 가족 여러분들의 소중한 땀과 뜨거운 열정, 그리고 끊임없는 나눔이 함께 한 역사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적십자가 인도주의 실천을 위해 변화하고 재도약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랑과 나눔으로 함께 걸어주시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