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라는 말로는 부족한 배우 박수연, 매니지먼트 에어와 전속계약 체결
‘팔색조’라는 말로는 부족한 배우 박수연, 매니지먼트 에어와 전속계약 체결
  • 이수한
  • 승인 2019.11.28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수연 (사진 : 매니지먼트 에어 제공)
배우 박수연 (사진 : 매니지먼트 에어 제공)

[내외일보]이수한 기자=배우 박수연이 매니지먼트 에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매니지먼트 에어 관계자는 “박수연은 연기적인 측면을 포함하여 다방면에서 개인 역량이 뛰어나다. 소화 가능한 역의 폭이 넓고 그에 부합하는 연기력을 가진, 이른 바 ‘팔색조’, ‘팔방미인’ 배우다”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찾아가게끔 최선을 다할 테니 앞으로의 행보를 긍정적으로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자백’, ‘마더’, ‘아르곤’, ‘구해줘’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박수연은 2016년 머슬마니아 맥스큐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수상해 연예계의 공식적인 ‘건강미인’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박수연은 합기도 3단, 유도 3단, 태권도 1단 등 각종 무술을 익힌 경찰행정학과 석사 학위 소지자로 우아한 외모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갖추고 있어 그녀의 향후 활동이 기대되지 않을 수 없다.

한편, 박수연과 손을 잡은 매니지먼트 에어는 김형묵, 이현욱, 정택현, 변주은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