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진성' 진안홍삼 홍보대사 됐네
가수 '진성' 진안홍삼 홍보대사 됐네
  • 이강석 기자
  • 승인 2020.03.2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일보=호남]이강석 기자=가수 진성이 진안홍삼 홍보대사가 됐다. 진안군은 26일 진안군청 부군수실에서 진안홍삼 홍보대사로 가수 진성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홍보대사 위촉으로 진성은 2년간 진안홍삼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진성은 2016년 ‘진안아가씨’라는 노래를 발표하였고, 2017년에는 진안고원 트로트페스티발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등 그간 진안과 다양한 인연을 맺어왔고, 최근에는 미스터트롯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나해수 진안군수 권한대행은 “진성씨는 노래도 잘 하지만, 입담도 뛰어나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진안홍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다”면서 “진성씨의 인기에 힘입어 진안홍삼이 전국적으로 알려지고, 매출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큰 활약을 통해 진안홍삼 홍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진안군은 최근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하여 우한교민과 대구시 남구에 4천만원 상당의 진안홍삼 데일리를 전달하여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서고 있으며, 국민들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동 제품을 30% 할인판매 중이다. 특히, 코로나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부각돼 진안홍삼의 우수성이 알려지면서 홍삼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