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공식입장에 악플러 '덜덜'
아이즈원 공식입장에 악플러 '덜덜'
  • 내외일보
  • 승인 2020.05.25 16: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아이즈원SNS
출처=아이즈원SNS

아이즈원 공식입장에 악플러 '덜덜'

[내외일보] 걸그룹 아이즈원이 공식입장을 내고 악플러에 대한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아이즈원(IZ*ONE)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은 오프더레코드와 스윙엔터테인먼트는 25일 "지난해 11월 아이즈원 멤버들을 대상으로 한 모욕적인 비방 게시물 작성자, 허위사실 유포자들을 정보통신망법위반(명예훼손) 및 모욕죄 혐의로 법무법인 지평을 통해 1차 고소장을 접수한 바 있다"면서 "해당 사건은 현재 담당 검사 및 수사 관서에 배정되어 상당히 수사가 진행된 상태"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시 멤버들이 받은 정신적인 충격, 위축된 심리 상태 등을 고려해 별다른 보도 없이 조용히 고소를 진행했으나,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사이트에 게재되고 있는 악성 댓글의 실태는 여전히 간과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상황"이라면서 "아티스트 보호 및 악성 댓글 근절을 위해 더욱 강력한 법적 대응을 펼칠 것을 팬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법무법인 지평과 함께 자체 모니터링 수집자료, 아이즈원 팬연합에서 제보한 캡처자료 등을 취합해 악플러들을 정보통신망법위반(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2차 추가 고소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인 비방 게시물 및 전혀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해서도 일말의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독고무적 2020-05-25 17:23:31
세상좋아졌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