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전주/전북
  • 기자명 류재오 기자

남원시, ㈜LFF와 100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입력 2020.06.17 15:09
  • 댓글 0

남원사매일반산업단지 분양 추진 순항

[내외일보=호남]류재오 기자=남원시가 17일 시청에서 전북도, ㈜LFF와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투자를 결정한 기업은 ㈜LFF로 토지9,860㎡, 건축 5,290㎡에 100억원을 투자하고 70명의 신규고용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FF는 2019년도 창업 이후 금년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작물바이러스 및 병해충 방제 대응기술 산업체에 선정 될 만큼 아열대대처형 유기농업자재 생산에 전문화된 기업이다. 김희경 기업대표는 공학, 수의학, 농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재원으로 이번 투자를 시작으로 유기농자재 시장에서 지속적인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LFF는 지난 1월 남원시에서 개최한 기업인 초청 투자유치 간담회에 참석한 유망 기업으로  전북도 농산업경제위원회 강용구 위원장의 적극적인 권유와 남원시만의 투자유치 환경 및 지원제도가 큰 매력으로 작용해 남원사매일반산업단지로의 투자를 결정했다고 김희경 대표는 전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코로나19등 연이은 경제 위기 속에서도 남원시에 투자를 결정한 김희경 대표에 감사를 전하며 기업이 남원시에서 유망 중소기업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전행정력을 동원하여 지원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남원시는 남원사매일반산업단지(777천㎡, 325천원) 준공을 앞두고 유망산업의 투자 기업 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6월에는 두 번의 투자협약을 추진하며 남원사매일반산업단지 조기분양에 매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