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문가영, 여신강림?

  • 입력 2020.06.24 02:07
  • 댓글 0
배우 문가영 / SNS
배우 문가영 / SNS

문가영, 여신강림?

[내외일보] 배우 문가영이 '여신강림'의 주인공으로 출연할 전망이다.

문가영 소속사 키이스트는 "문가영이 '여신강림'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메이크업을 통해 훈녀로 거듭난 여주인공과 남자 주인공의 삼각 로맨스를 그린 '여신강림'은 웹툰 순위 1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해 네이버 영상 콘텐츠 제작 전문 자회사 스튜디오N에서 발표한 영상화 라인업 중 하나로 '남자친구',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본팩토리에서 공동제작한다.

문가영이 제안받은 임주경 역은 화장을 하면 우주최강미모를 자랑하지만, 노메이크업일 땐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극명하게 갈리는 얼굴을 가진 인물이다. 

배우 문가영 / SNS
배우 문가영 / SNS

못생겼지만 머리 좋은 엄마와 머리는 나쁘지만 톰 크루즈 뺨치게 잘생긴 아빠 사이에서 단점만 물려받고도 긍정적이고 해맑은 캐릭터다.

남자주인공 역에는 차은우가 일찌감치 내정됐다. 차은우가 맡은 역은 '얼굴천재' 이수호 역이다. 이수호는 완벽한 외모에 전교1등까지 차지하는 이기적인 유전자를 가진 소유자다. 다른 사람에게 1초도 눈길도 안 주는 '철벽남'이지만, 사실은 부끄러움을 많이 느끼는 순진남이다.

배우 문가영 / SNS
배우 문가영 / SNS

한편 최근 MBC ‘그 남자의 기억법’으로 호평을 받은 문가영이 ‘여신강림’으로 돌아올 지 주목되는 가운데 '여신강림'은 올 하반기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