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박은빈, 면회거절 사연?

  • 입력 2020.09.07 12:03
  • 댓글 0
박은빈 / SBS
박은빈 / SBS

 

[내외일보] 배우 박은빈이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연년생 오빠와의 웃지못할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입담을 뽐냈다.

6일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박은빈은 이날 방송에서 연년생 오빠의 정체부터 아역 배우부터 지금까지 연기를 하며 느낀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박은빈 / SNS
박은빈 / SNS

 

연년생 오빠와 웃지 못할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박은빈은 "1살 많은 오빠가 있는데, 군대에서 우연찮게 맞선임 분이 제 팬클럽에도 가입한 분이었다"며 "선임이 '내가 좋아 하는 연예인'이라면서 제 동영상까지 보여줬는데, 오빠가 당황해서 '제 취향 아닙니다. 관심없습니다'라고 했다"고 폭로했다.

이후 "오빠의 요구로 면회를 한 번도 못갔다"며 "자기 동생이 박은빈인 걸 숨겼다"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했다.

이를 듣고 있던 서장훈은 "내 여동생은 반대 의미로 '오빠가 서장훈'이라는 걸 숨겼다"며 "애들이 놀릴까봐 내 존재를 숨겼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아역배우로 활동하면서 느낀 어려움도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박은빈은 "5살 때 아동복 모델로 데뷔했다"며 "드라마 데뷔작은 SBS '백야3.98'이라고 그때 이후로 쭉 연기를 해왔다"고 말했다. '백야 3.98'이 1998년 방영된 것을 고려하면 연기 경력만 22년에 달한다.

박은빈은 아역배우를 하며 힘들었던 부분에 대해 "학업과 병행하는 것"이라고 꼽았다. 박은빈은 "학창시절에 연기와 학업을 병행하면서 여유가 없었다"며 "많이 놀러 다니지도 못하고 딱히 일탈을 해본 적도 없다"고 털어 놓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