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해명 '후폭풍'
정주리 해명 '후폭풍'
  • 내외일보
  • 승인 2020.09.22 10: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주리 인스타그램
정주리 인스타그램

[내외일보] 개그우먼 정주리가 남편이 남겨놓은 피자와 치킨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일자 해명에 나섰다.

정주리는 21일 자신의 SNS에 남편이 남겨놓았다는 치킨과 피자 사진을 올렸다.

정주리 인스타그램
정주리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박스 안에 먹다 남은 피자와 치킨 조각이 휴지와 함께 들어있어,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주리 남편에게 비난을 쏟아냈다.

논란이 계속되자 정주리는 21일 자신의 SNS에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고 남편이 대게를 사준 사진을 공개했다.

정주리는 “남편이 다음날 대게 사준 거 올릴걸. 워워”라는 글로 당혹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정주리는 2015년 한 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해 아들 셋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국민알권리가있다#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유튜브 검색 2020-09-23 11:46:42
#국민알권리가있다#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유튜브 검색창에서 아래 내용 검색해서 필독하자1 종교개판이다 2 이순신장군을 사탄이라는 개독3 이순신장군을 사탄이라는 개독사기 속지말자 4 성범죄 1위 목사 5 성경 짜집기 6 시대 정신 (유튜브 검색)7 암환자 검색해서 필독하세요(유튜브 검색창에서 -버진스키- 검색바랍니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암에 걸린 의사들은 항암제를 거부한다-검색하자8 외계인 기술 (마이클 울프 검색하자)9 종교자유정책연구원10 개독 목사 장경동 망언은 사기다 검색 필독하자 초딩도아는 사기치지말자 -모두건행소원성취-대한민국파이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