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전경중 기자

‘2020온라인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 개막에 큰 호응

  • 입력 2020.10.12 16:26
  • 댓글 0

3일간의 연휴기간 풍기인삼시장 인삼판매 급등

 

[내외일보=경북] 전경중 기자 =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은 ‘2020온라인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가 지난 9일 오전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일간 일정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축제 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된 ‘2020온라인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 개막식 및 공연 프로그램 등 실시간 중계 영상은 개막일인 지난 9일 영상 조회수가 3천회가 넘는 기록을 세워 풍기인삼축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축제 시작일인 10월 9일부터 시작된 3일의 연휴기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풍기 인삼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으로 풍기인삼시장은 발 디딜 틈 없이 붐비면서 인삼판매실적도 급등했다.

이번 ‘2020온라인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에서는 인삼블랙프라이데이(인삼 10%~15% 할인판매행사), 홍삼 가공비용 무료 지원(수삼20만원 이상 구매 시), 풍기인삼제품 택배비 지원행사, 인삼구매챌린지(풍기인삼의 소비 확산을 위해 열리는 릴레이 이벤트)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올해는 예년보다 품질 좋은 인삼이 많이 생산된 해로 품질 좋은 풍기인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돼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올해는 풍기인삼축제를 온라인으로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광객들이 최고의 인삼인 풍기인삼 구입을 위해 풍기에 직접 방문 해 주신 것에 감사를 드리고 환영한다”며, “풍기 인삼으로 건강챙기며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