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김의택 기자

관악구, 도림천 특별한 이름 맞추기 S.N.S 이벤트

  • 입력 2020.10.19 16:30
  • 댓글 0

[내외일보=서울] 김의택 기자 = 관악구가 19일부터 ‘도림천 브랜드 이름 맞추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태어난 도림천에 걸맞은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온라인 조사, 도림천 이용객 현장 조사 등 주민 의견을 수렴해 탄생한 브랜드 이름(별빛내린천)을 널리 알리기 위함이다.

‘별빛내린천’은 미디어보드, 문화플랫폼, 초록풍경길 등 도림천 특화사업으로 하늘의 수많은 별처럼 즐거움이 가득한 하천이라는 의미와 관악구의 도시브랜드 ‘강감찬 장군’의 탄생 설화인 별이 떨어지는 모습을 표현한 이름이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월 19일(월)부터 11월 6일(금)까지 3주간 진행된다.

‘도림천 브랜드 이름 맞추기’ 이벤트 참여방법은 먼저 관악구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채널 추가’를 누르고 S.N.S 이벤트 게시글이 있는 링크 를 클릭한 후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구는 참여자 중 2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5천원 상당의 음료교환권을 증정하며, 11월 11일(예정)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카카오톡(알림톡)을 발송할 예정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도림천에 걸맞은 특별한 이름과 함께 날마다 새롭고 다채로워질 별빛내린천을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S.N.S 이벤트를 통해 구민들과 소통하는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구 홈페이지 및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