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박학재 기자

롯데마트, 홈파티용 스테이크 모음전 진행! 올 해 연말은 이색 스테이크로 마무리하세요

  • 입력 2020.12.24 10:10
  • 댓글 0

31일(목)까지 전 점에서 ‘홈파티용 스테이크 모음전’ 진행, 엘포인트 회원 최대 40% 할인

뼈가 있는 부위로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있는 ‘본-인 스테이크(Bone In Steak)’ 2종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연말 홈파티를 장식할 스테이크 할인 행사가 온다.

롯데마트가 12월 31일(목)까지 전 점에서 ‘홈파티용 스테이크 모음전’을 진행해 다양한 스테이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을 하지 않고 집에서 가족들과 연말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난다는 점을 고려해 행사를 준비, 가정에서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이색 스테이크 제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뼈가 있는 부위의 고기로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있는 ‘본-인 스테이크(Bone In Steak)’를 준비,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티본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를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한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돌도끼 모양의 스테이크로 거대한 사이즈에서 나오는 등심, 갈비살, 새우살 등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다. 1팩 기준 400g 내외 중량으로 간편하게 파티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티본 스테이크’는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채끝, 안심이 양 옆에 붙어 있으며, 담백한 맛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스테이크이다.

롯데마트, 토마호크 스테이크 참고사진
롯데마트, 토마호크 스테이크 참고사진

롯데마트는 31일(목)까지 ‘본-인 스테이크’ 2종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 판매하고, ‘토마호크 스테이크(390g/냉장/미국산)’, ‘티본 스테이크(560g/냉장/미국산)’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프라임 등급 척아이롤(100g/냉장/미국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페퍼 척아이롤/부채살 스테이크(각100g/냉장/원산지 별도표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마트 윤지영 축산팀장은 “코로나19로 외식을 못하는 고객들이 가정에서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이색 스테이크 행사를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스테이크를 롯데마트에서 다양하게 만나 보시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