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린 결혼발표, 훈남 판사와?
차예린 결혼발표, 훈남 판사와?
  • 내외일보
  • 승인 2021.04.06 18: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예린 SNS
차예린 SNS
차예린 SNS
차예린 SNS
차예린 SNS
차예린 SNS

[내외일보] 차예린 아나운서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판사로 알려진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차예린 아나운서가 오는 5월 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차 아나운서의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현직판사(사법연수원 44기)로 알려졌다.

예비신랑은 제46기 사법연수원을 수석으로 졸업하고, 현재 국내 최대 로펌인 김앤장에서 변호사로 재직 중인 남동생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차예린 아나운서는 6일 자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차예린 SNS
차예린 SNS

공개된 사진 속 예비신랑의 수려한 외모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ETOO-NIKE 2021-04-07 19:06:13
미투V나이키 대한민국파이팅!!



1오늘도 성범죄 1위 똥목사 DOG독년 G랄이다 야야 성범죄 1위 똥목사 DOG새끼야 종교자유는 기본인권이다 알았나 성노리개 여신도 스트레스 받고 불쌍하다 개종해서 광명찾자 야야 종교팔아 여신도먹는놈들은 초딩도 아는 성범죄자다 속지말자 착한 애보다 못한 종교쓰레기들 퇴출하자 가장 썩은놈들이 아직도 G랄이다 나는 종교 신뢰도 꼴찌 성범죄1위 똥목사보다 낫다 하하하하 다음유튜브구글에서 성범죄1위 목사 검색해서 확인하자 2002년 경찰청 발표다 확인하자 미투대박이다 미투V나이키 + 다음네이버유튜브에서 종교개판이다 검색필독하고 정신차려라불쌍한 영혼들아 맹신바보들아 초딩도 아는 양심불량 사기에서 탈출하자 부탁해요 대한민국 사랑합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