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 입력 2021.04.21 09:18
  • 댓글 0

㈜우진정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50,000장 적십자에 기부

왼쪽부터 적십자봉사회 서울특별시협의회 홍인식 감사, (주)우진정밀 손길배 대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서부봉사관 박진성 관장, 적십자봉사회 영등포지구협의회 이명숙 회장
왼쪽부터 적십자봉사회 서울특별시협의회 홍인식 감사, (주)우진정밀 손길배 대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서부봉사관 박진성 관장, 적십자봉사회 영등포지구협의회 이명숙 회장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4월 19일(월), ㈜우진정밀(대표 손길배)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50,000장을 전달했다.

㈜우진정밀은 코로나19 예방과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한 1천만 원 상당의 비말마스크(KF-AD) 50,000장을 적십자 서울지사에 기부했다. ㈜우진정밀이 기부한 마스크는 적십자 서울지사 서부봉사관을 통해 양천·강서·구로·금천·영등포구의 취약계층 및 적십자 봉사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손길배 ㈜우진정밀 대표는 “적십자 봉사원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사업으로 인해 봉사활동에 많이 참여하지 못하는 것이 항상 아쉽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이웃들과 그분들을 돕는 적십자 봉사원들의 모습을 보며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해 모두가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적십자 서울지사는 작년 2월 27일(목)부터 전국 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한 특별 성금 모금을 실시하고 있다. 모금된 성금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방역활동, 위생물품 및 구호물품 지원, 의료물품 지원 등에 사용된다.

성금 참여를 원할 경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나눔기획팀(02-2290-670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