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수한

SSG랜더스 마스코트 랜디, 동명의 LX마스코트 랜디와 협약식 진행

  • 입력 2021.06.03 10:03
  • 댓글 0

SSG랜더스 마스코트 랜디는 2일(수) 삼성과의 홈경기 전 동명의 한국국토정보공사(LX) 마스코트 랜디와 협약식 가져

두 마스코트의 영원한 우정을 기념하고, 향후 정기적인 합동 이벤트 진행

오는 13일(일) 홈경기를 ‘랜디쓰데이’로 명명하고, 합동 시구 행사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 마스코트 ‘랜디’가 2일(수)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 앞서 동명의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 이하 LX) 마스코트 ‘랜디’와 ‘찐친 인증’을 위한 협약식 행사를 진행했다.

LX 랜디는 지구 모양의 가방을 등에 매고 부지런히 움직이는 거북이를 형상화한 캐릭터로 친근한 이미지로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SSG랜디와는 같은 이름이 인연이 되어 이번 오프라인 만남이 이뤄졌다. 

이번 협약식은 이름이 같은 두 마스코트의 영원한 우정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행사 내용 소개, 친구 세리모니, 찐친 인증 직인 퍼포먼스, 기념사진 촬영, 합동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앞으로 두 랜디는 정기적으로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합동공연, 유튜브 콜라보, 이벤트 데이 개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LX랜디는 “SSG랜디와 이렇게 야구장에서 첫 만남을 가지고 협약식까지 진행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 이름이 같은 만큼 앞으로 찐한 우정을 계속해서 나누고 싶고, 우리의 이름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해 많은 활동을 함께 진행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SG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오는 13일(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를 ‘랜디쓰데이’로 명명하고, 합동 시구행사, LX 랜디 홈런인형 선물, 전광판 이모티콘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