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윤계상 열애, 결혼까지?

  • 입력 2021.06.18 10:56
  • 댓글 0
윤계상 / SNS
윤계상 / SNS

윤계상 열애, 결혼까지?

[내외일보] 배우 윤계상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해 뇌동맥류를 이겨낸 그에게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17일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이라며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윤계상의 연인은 5살 연하 뷰티 브랜드 대표 A씨. A씨의 브랜드는 2030 세대에게 주목 받은 브랜드로 론칭과 동시에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에 입점하는 등 가장 핫한 경영인 중 한 명이다.

윤계상과 A씨는 당당하게 공개 데이트를 하는 사이이며 이미 지인들에게도 서로를 연인으로 공식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일부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이 결혼 계획까지 언급한 것으로 알려지며 향후 결혼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윤계상은 지난해 뇌동맥류 수술을 받았다. 당시 윤계상은 "혈관에 스텐트와 코일을 심었다. 미리 발견해서 다행인데 그런 걸 겪으면서 생각이 달라졌다. 몰랐으면 어느날 갑자기 죽을지도 모를 일이다. 우연한 계기로 발견하고 다시 한 번 살 수 있는 기회를 받은 것이라 생각했다. 운이 좋았다"고 털어놨다. 

한편, 윤계상은 1999년 god로 데뷔, '어머님께', '촛불 하나'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사랑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초콜릿', '굿와이프' 등의 드라마와 '말모이', '범죄도시' 등의 영화의 주연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