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포토영상
  • 기자명 내외일보

나주로 도시재생 방송 (세상에서 가장 아늑한 홈카페 만들기 교육 수료식)

  • 입력 2021.10.24 13:15
  • 댓글 0

나주로 도시재생 방송 (세상에서 가장 아늑한 홈카페 만들기 교육 수료식)

나주시와 나주시도시재생지원센터는 영강동어울림센터 활성화프로그램 ‘세상에서 가장 아늑한 홈카페 만들기’교육 수료식을 2021년 10월 21일 영강동어울림센터에서 진행하였다. 본 교육은 지난 9월 15일부터 10월21일까지 영강동어울림센터 아동청소년돌봄실에서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수강인원은 15명이며 영강동 주민과 나주시민들로 구성되었다. 수료식은 내빈소개와 인사말씀, 교육 결과보고, 영상시청, 수료증 수여, 단체사진 촬영, 전시회 관람 순으로 진행되었다.

수료식에는 나주시도시재생과 박순옥 정책팀장, 김수연 주무관, 나주시도시재생지원센터 이길영 센터장, 영강동도시재생주민협의회 이봉수 회장, 나주로영강동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배영래 이사장 등의 내빈이 참석하였다

이길영 나주시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영강동주민들이 앞으로 영강동어울림센터의 주인이 될 수 있길 희망한다는 말씀을 전하였으며 영강동도시재생주민협의회 이봉수 회장은 앞으로도 영강동어울림센터를 더욱더 찾아주시고 계속해서 이와 같은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하시길 바란다는 말을 전하였다. 교육결과보고는 교육개요와 운영, 결과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각 회차별 교육내용을 상세히 보고하였다.

각 회차별 교육 수업내용을 사진과 영상으로 보여주었다. 수료식에 참석한 모든 인원이 함께 영상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료기준은 70% 참석을 기준으로 하였으며 15명의 수강생 중 이민희 외 7명이 수료기준에 부합하여 수료증을 수여 받았다. 영강동 주민들에게 가장 아늑한 공간이 되길 희망하며 준비한 세상에서 가장 아늑한 홈카페 만들기 수료식은 단체 사진 촬영과 작품전시회 관람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