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경남
  • 기자명 주영서 기자

5월 가정의 달, 경남특산품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 입력 2022.05.02 10:17
  • 댓글 0

경남관광기념품점, 5월 한 달간 특별 할인이벤트 시행
300여 개 건강식품 10% 할인·인기상품 선물상자 기획·판매

경남도와 경남관광재단은 5월 가정의 달 맞이 경남관광기념품점 특별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경남도와 경남관광재단은 5월 가정의 달 맞이 경남관광기념품점 특별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내외일보=경남] 주영서 기자=경남도와 경남관광재단은 5월 가정의 달 맞이 경남관광기념품점(이하 기념품점) 특별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기념품점 내 입점 되어 있는 도내 건강식품인 ▲흑마늘진액 ▲죽염 ▲도라지청 ▲벌꿀 등 300여 개의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건강식품 할인행사는 4월 25일(월)부터 5월 10일(화)까지 진행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버이날·어린이날과 같은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4가지 종류의 선물상자를 기획 판매한다. 선물상자는 경남특산품 중 인기상품으로 구성했으며, 개별구매 대비 최대 10% 할인가격으로 제공된다. 

4가지 선물상자는 ▲여유가득 명품상자, ▲활력보충 간식상자, ▲재미듬뿍 놀이&간식상자, ▲봄맞이 뷰티상자로 각각 부모님, 초등학생 어린이, 온 가족을 대상으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 가정의 달 맞이 선물상자 기획판매는 5월 31일(화)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심상철 경남도 관광진흥과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였고, 정연두 재단 사무국장은 “시기, 대상 등 중점 판촉 전략으로 지역특산품 홍보와 판로개척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할인상품과 기획상품은 창원컨벤션센터 1층에 위치한 경남관광기념품점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네이버 스마트스토어, e경남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