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석·허태정측 전 핵심,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 캠프 합류
박병석·허태정측 전 핵심, 이장우 대전시장 후보 캠프 합류
  • 정광영 기자
  • 승인 2022.05.1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후보, 김희영·이재영 씨 수석대변인‧홍보총괄단장 임명
임영호‧박성효 전 의원 보좌관 이창복 씨 전략총괄단장 맡아
사진은 왼쪽부터 김희영 대변인, 이창복 단장, 이장우후보, 이재영단장.
사진은 왼쪽부터 김희영 대변인, 이창복 단장, 이장우후보, 이재영단장.

 

[내외일보=대전] 정광영 기자= 이장우 국민의힘 대전시장 후보 캠프에 홍보·전략분야 전문가들이 대거 합류하며 기세가 달아오르고 있다. 
이 후보는 11일 대전미래캠프 선거대책위원회 수석대변인에 김희영, 전략총괄단장에 이창복, 홍보총괄단장에 이재영 씨 등 3명을 영입하고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희영 수석대변인은 중도일보 기자 출신으로 민주당 대전시당 대변인과 민선7기 대전시 미디어센터장, 국회의장실(박병석) 공보기획비서관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이창복 전략총괄단장 역시 중도일보 기자 출신으로, 임영호 전 국회의원과 박성효 전 국회의원 보좌관을 지낸 바 있다. 오랜 선거경험으로 전략통으로 알려졌다.  
이어 이재영 홍보총괄단장은 민주당 대전시당 홍보국장 출신으로, 지난 2018년 지방선거에서는 허태정 후보 캠프 홍보국장을 맡아 허 후보 당선에 결정적 역할을 했던 인물이다. 
이들은 이날 “지난 4년 대전시정은 무능과 혼란을 거듭하며 유권자인 시민들께 실망과 좌절만 안겨줬다”며 “이제 치밀한 전략과 강력한 추진력으로 대전을 새롭게 바꿀 이장우 후보를 도와 시장 당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이에 대해 이 후보는 “그동안 당이 다르고 길이 달랐지만, 대전과 시민을 향한 저의 진심을 믿고 뜻을 함께 하기로 결심해주셔서 거듭 감사하다”며 “특히 대전에서 가장 유능하기로 정평이 난 좋은 분들을 모셔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