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봉도서관, 영어 재능기부 프로그램‘동구밭 책길’운영
수봉도서관, 영어 재능기부 프로그램‘동구밭 책길’운영
  • 최장환 기자
  • 승인 2022.08.0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추홀외국어고등학교와 협력 사업으로 재능기부 운영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인천광역시가 설립하고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이 운영하는 수봉도서관(관장 김봉세)은 미추홀외국어고등학교와 협력해 오는 8월부터 영어 재능기부 프로그램‘동구밭 책길’을 운영한다.

재능기부 프로그램‘동구밭 책길’은 유아(5세 이상)부터 초등학생 저학년 대상이며, 미추홀외국어고등학교ㆍ수봉도서관이 연계한 협력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달부터 새롭게 시작하는‘동구밭 책길’은 미추홀외국어고등학교 번역 동화구연 동아리 <동심> 학생들이 영어 그림책 읽어주기, 책 속 단어 말하기, 간단한 회화 나눔 등을 진행 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8월 14일부터 11월 13일까지 총 4차시에 걸쳐 매월 둘째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3시 까지 1층 아이누리‘자람+’에서 대면으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사전 접수 없이 당일 아이누리(어린이자료실)를 이용하는 유·아동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수봉도서관 관계자는“업무협약 체결 기관과의 협력 사업을 통해 자원봉사 재능기부 프로그램의 활성화 및‘동구밭 책길’이 특색 있는 정기적인 프로그램으로 이어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봉도서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수봉도서관(☎032-870-9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