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김지훈 기자

명절 음식.. 걱정 뚝! ‘삼성 N다이어트’

  • 입력 2013.09.11 16:51
  • 댓글 0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이 권하는 음식, 술을 먹다 보면 거절 할 수도 없고 먹다 보면 얼마나 먹었는지 알 수도 없고 대부분 고칼로리여서 스트레스만 쌓이는 것이다.

중국인들은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지만 살찐 사람이 많지 않다.
그 이유는 중국인들의 음식에는 대부분 양파가 들어가는데 양파는 지방을 녹이는 성분이 있어 변비와 군살을 제거해주는데 탁월하기 때문이다.

또 중국인들이 날씬한 사람이 많은 데에는 중국인들이 자주 마시는 차(茶)에 있다.
대표적인 다이어트에 좋은 차는 녹차, 생강홍차, 마테차, 옥수수 수염차, 율무차 등이 있다.
이들은 지방을 억제, 노폐물배출, 체지방분해 등의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매우 좋은 차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방법에도 명절 음식을 먹는데 부담스럽고 걱정이 되는 이들에게 굶지 않는 다이어트 ‘삼성 N다이어트’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삼성 N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사상의학을 근거한 한의학과 천연 자원 성분을 현대의학으로 제조하여 단지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아닌 내적, 외적 균형으로 신체 에너지 대사율을 높여 살이 찌지 않는 효율적인 체질로 개선하는데 목표를 둔다.

특히, 삼성 N다이어트 전문가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 세 끼 식사를 꼭 먹도록 권유하고 있다”며 “체지방의 원인이 되는 지방과 탄수화물의 흡수를 90% 억제해 체내 배출을 도와주는 원리로 체중감량을 도와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가 가능하여 억지로 굶지 않아도 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주요 성분이 천연 유기농 103가지 재료를 발효하여 만든 ‘삼성 N다이어트’제품은 우리 몸에 안전한 성분으로 기초 영양 공급과 체질 개선 및 해독 기능으로 일시적인 다이어트 효과를 떠나 요요 현상이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업체 측은 “감량 기간 동안 배고픔을 느끼지 않고 나의 현 상태에 맞춰 1:1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요요 현상에 대한 부담감 없이 감량은 물론 매끈한 피부, 윤기 있는 머리카락, 원활한 배변 활동도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체질을 고려한 삼성 N다이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나 상담은 ‘삼성 N다이어트’ 홈페이지(http://news.ad-fri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