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경남
  • 기자명 윤은효 기자

거창창포원, 가을꽃 사진 공모전 개최

  • 입력 2022.10.26 15:47
  • 댓글 0

거창창포원에서 가을꽃 구경하고 사진으로 추억을 남겨보세요

[내외일보 경남=윤은효 기자] 경남 거창군은 ‘사진으로 즐기는 창포원 가을꽃 최고의 순간’을 주제로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가을꽃 전시와 연계해 거창창포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재발견하고, 방문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접수 기간은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 18시까지이며, 거창창포원을 방문하는 거창군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참가신청서 및 동의서 등을 거창군 또는 거창창포원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사진(1인당 3점 이내)과 함께 이메일(011time@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입선 시 최대 50만원에서 10만원까지 상금이 제공되며, 수상작은 향후 거창창포원 홍보자료 등에 활용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은은한 가을향기 가득한 아름다운 거창창포원에서 가을꽃도 구경하고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찍어서 멋진 추억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거창창포원에서는 오색 찬란 고운 자태를 뽐내는 국화를 비롯한 가을꽃을 전시하고 있으며 11월 중순까지 절정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중앙광장 일대에 국화모형작, 가든멈, 국화분재작품, 다륜대작 및 대국 등 2500여 점을 전시하고 있으며 국화원에는 4만5000본의 국화 군락 정원을 조성하여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올해 새롭게 조성한 11점의 국화 모형틀은 포토존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40m에 달하는 옥상꽃길과 함께 옥상정원에도 가을꽃을 전시해 거창창포원 어디서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