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교영 기자

"룸X 가본 적 없다"...'그대좌' 10기 영식, 옥순 '턱 스킨십' 논란?

  • 입력 2023.02.07 08:53
  • 댓글 0

[내외일보] 이교영 기자 = '나는 솔로' 10기에서 상대 여성을 향해 '그대'라는 호칭을 써 '그대좌'라는 별명을 얻은 영식이 방송 당시 '썸'을 탔던 옥순과 옥순의 남자친구 유현철을 만났다.

최근 영식의 유트브 채널 '업투유튜브'에서는 '[단독 공개] 옥순의 남자! 돌싱글즈 현철X나는 솔로 영식 첫만남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영식은 전 썸녀였던 10기 옥순과 유현철을 게스트로 초대했다.  

이 자리에서 영식은 유현철의 외모에 대해 "프라이드가 있을 만하다"며 "40대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피부가 투명하고 진짜 잘생겼다"고 감탄했다. 

이에 유현철은 "우리 악플들 중에 '저러니까 이혼했지'라는 말을 하는데 그러니까 결혼도 한 거다"라고 말했고 옥순 역시 "결단력이 있는 것"이라고 공감했다.

이어 유현철은 "빨리 선택해서 후회한들 그건 내 선택이었다"며 "사람들이 그거 가지고 뭐라 할 건 아는데 사람들이 '왜 저래. 이상해' 하는데 '난 왜 저렇게 못했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었다"고 했다. 

옥순도 "너네들이 나와서 해보라 잘 하겠냐"며 "턱 따이는데 가만 있을 거야? '왜 이러세요' 할 거냐"고도 했다.

그러자 일명 '떡따임' 논란의 당사자 영식은 "옥순이 턱이 아주 날카롭게 생겼고 말을 할 때 턱을 이렇게 드는 제스처가 있다"며 "나도 모르게 이렇게 손이 가는 거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옥순은 "댓글에 막 '저거 룸X에서 많이 했다'이런 게 있더라"고 언급했고 영식은 "룸을 가본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부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