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내외일보

"임지연 뺨, 진짜 때린거냐" 송혜교에 발끈한 이도현 '재조명'

  • 입력 2023.04.03 19:32
  • 수정 2023.04.03 19:35
  • 댓글 0
배우 이도현(왼쪽), 임지연. (유튜브 '넷플릭스 코리아' 갈무리)
배우 이도현(왼쪽), 임지연. (유튜브 '넷플릭스 코리아' 갈무리)

[내외일보] 이민규 기자 = '더 글로리' 배우 임지연과 이도현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비하인드 코멘터리 중 이도현이 임지연을 걱정하는 듯한 반응이 재조명되고 있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지난 2월 유튜브를 통해 '더 글로리' 김은숙 작가, 안길호 감독 그리고 배우들의 비하인드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당시 코멘터리 영상에서는 배우 이도현, 임지연, 송혜교, 염혜란이 출연했다. 이들은 '더 글로리' 1화를 함께 감상하며 뒷이야기를 전했다. 이때 이도현과 임지연은 비밀연애 중이었다.

'더 글로리' 1화에서는 문동은(송혜교 분)이 자신의 집에 찾아온 박연진(임지연 분)을 도구로 가격하면서 시작하는데, 이 장면을 보던 이도현은 깜짝 놀라며 "저거 뺨, 진짜 때린 거냐"고 물었다.

이에 송혜교가 "아니다. 그럼 큰일 난다"며 고개를 젓자, 이도현은 "진짜 같다"고 안심하는 듯했다.

배우 이도현(왼쪽), 임지연. (유튜브 '넷플릭스 코리아' 갈무리)
배우 이도현(왼쪽), 임지연. (유튜브 '넷플릭스 코리아' 갈무리)

옆에 있던 임지연은 "첫 장면부터 마음의 준비가 안 된 상태에서 제 모습을 보니까 당황스럽다"며 "저게 나름 몇 안 되는 격투 신이었다. 저희가 잘 휘두르고 잘 맞아야 하는 신이어서 어려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가 대본만 준비했을 때는 (맞고 나서) 저런 웃음이 나올 거라고는 생각 안 했는데 혜교 언니의 얼굴과 표정을 보니까 저런 대사와 표정이 자연스럽게 나온 것 같다. 여자들의 싸움이 이렇게 무섭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도현은 "와 무섭다 무서워", "(임지연과 송혜교) 가운데 못 있겠다"며 두 배우의 연기에 감탄했다. 임지연은 그런 이도현의 반응에 웃음을 터뜨렸다.

이후 주여정(이도현 분)이 문동은에게 "나랑 연애도 해요.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요"라고 고백하는 신이 이어졌다.

이 장면에서 문동은이 대답 없이 웃은 것을 두고 이도현은 "차인 거 아니다. '싫어요'라고 안 했다"고 우겼다. 이를 듣던 임지연은 "저 정도는 차인 것"이라면서도 "제 거만 보다가 이 장면을 보니까 되게 리프레시되는 느낌이다. 정화되는 느낌"이라고 감상평을 내놓기도 했다.

한편 이도현과 임지연은 지난 1일 소속사를 통해 열애설을 빠르게 인정했다.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