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전주/전북
  • 기자명 고재홍 기자

임실군, 어린이날 및 가정의 달 행사 성황

  • 입력 2023.05.10 13:51
  • 댓글 0

임실치즈테마파크에 5월 5일~7일까지 1만여 명 방문, 빗속 뚫은 열정과 동심

‘튀어보자 통통통! 날아보자 훨훨훨’풍성한 볼거리와 체험 가득

내외일보고재홍 기자 신명난 공연, 특별한 체험, 맛난 먹거리까지 다채롭게 펼쳐진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 행사에 연휴기간 동안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임실치즈테마파크에 관광객 1만여 명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

‘튀어보자 통통통! 날아보자 훨훨훨~’이라는 주제로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을 선보인 어린이날 행사는 기념식과 특설무대 공연, 다채로운 무료 체험을 제공하여 우천 속에도 치즈테마파크를 찾아온 귀한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세심하고 배려 있게 진행됐다.

무료체험부스를 이용한 관광객들에게는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장난감, 생활용품 등 후원 물품을 양손 가득 제공했고, 특설무대 위에서 펼쳐진 열정 가득한 공연에 행사장 분위기는 고조됐다.

이어 무대에서 재능을 맘껏 뽐내듯 리듬감 있는 댄스로 관광객을 사로잡은 관내 아동들 멋진 무대에도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보물찾기 이벤트, 인형탈 공연, 피노키오 특별공연 등 동심을 자극하는 이벤트와 공연도 연일 진행되어 방문객에 특별한 체험을 선사했다.

 또한 임실N치즈 플리마켓 행사에서는 50여 종의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여 관광객들 소비 욕구를 자극했다.

더불어 임실N치즈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임실치즈역사문화관도 개관하여 베스트 포토존과 쉼터, AR‧VR을 활용한 체험 공간 등 오감만족을 자극하는 볼거리가 가득하여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았다.

심 민 군수는 “5월 가정의 달 행사에 임실치즈테마파크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5월 말부터는 장미꽃이 만발해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며“임실치즈테마파크가 지역관광 활성화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잠시나마 지친 일상을 쉬어가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