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세계적 베스트셀러 '개미' 한국 출간 30주년 기념! 예스24,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여름 여행' 작가와의 여행 상품 단독 판매

  • 입력 2023.05.16 10:15
  • 댓글 0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와의 특별한 여름 여행' 콘셉트로 기획

6월 30일 단 하루 동안 진행… 작가와 함께 뮤지엄 산 미술관, 사운드 오브 사일런스 등 방문

17일부터 예스24 단독으로 작가와의 여행 상품 선착순 판매

예스24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여름 원주 여행'
예스24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여름 원주 여행'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개미> 한국 출간 30주년을 기념해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 여행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작가와의 여행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와의 특별한 여름 여행'을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6월 30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일정은 서울에서 출발해 강원도 원주의 소금산 출렁다리와 소금잔도, 울렁다리 등을 걷고, 점심식사 후 뮤지엄 산과 사운드 오브 사일런스에서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및 사인회 순서로 진행 예정이다.

특히 하루 동안 기암괴석의 절경을 자랑하는 원주 소금산과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설계로 유명한 뮤지엄 산 미술관 등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작가와 더욱 생생히 교감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원도 원주로 떠나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와의 여름 여행' 상품은 17일부터 예스24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된다. 더불어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에게 궁금한 점 등을 남긴 고객 50명을 추첨해 YES포인트 1천원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예스24 김기옥 도서1팀장은 "세계적 베스트셀러 <개미>의 한국 출간 3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베르나르 베르베르와의 여름 여행'은 인간 중심의 세계관에서 벗어나 전혀 새로운 시선으로 놀라운 세계를 보여주는 거장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작가와 함께하는 원주에서의 여행은 그의 소설 세계를 이해하고, 바쁜 일상 속 쉼을 찾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개미>부터 <행성>, <고양이>, <신> 등 다양한 저서로 인기를 얻으며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 작가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대표작 <개미>는 국내 출간 당시 화제를 모으며 외국 소설 80만 부 판매라는 유래 없는 진기록을 이루어 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