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경남
  • 기자명 주영서 기자

경남교육청, 학교장터(S2B) 실무교육‧청렴연수 개최

  • 입력 2023.05.18 13:13
  • 댓글 0

교육행정기관 및 각급 학교 계약 업무 담당자 대상

경남교육청은 18일 밀양에 있는 특수교육원에서 동부권 계약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학교장터(S2B,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실무교육과 청렴연수를 교육을 진행했다.
경남교육청은 18일 밀양에 있는 특수교육원에서 동부권 계약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학교장터(S2B,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실무교육과 청렴연수를 교육을 진행했다.

[내외일보=경남] 주영서 기자 = 경남교육청은 교육행정기관과 단설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특수학교 계약 업무 담당자 1100여 명을 대상으로 학교장터(S2B,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실무교육과 청렴연수를 한다. 

 18일 밀양에 있는 특수교육원에서 동부권 계약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19일에는 진주에 있는 과학교육원에서 서부권 계약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올해 학교장터 고시 금액 개정, 업무 간소화 방법을 비롯한 시스템 개선 사항 안내와 업무 담당자의 청렴도 향상을 위한 청렴교육으로 구성했다.

 특히, 학교장터는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중소기업 등의 생산물을 우선 구매할 수 있는 공공기관 우선구매 편의 시스템을 제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사회적 약자 기업의 거래 기회를 넓혀 자생력을 높이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김순희 재정과장은 “이번 교육은 행정 업무를 처리하는 절차의 효율성을 높이고 계약 업무 담당자의 청렴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라면서 “학교장터를 활용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기여하고 공공기관 우선구매의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